
가수 현숙이 4월 14일 KBS 가요무대에 출연합니다. 가수 현숙은 1975년 ‘영원의 찻잔’으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발표한 ‘정말로’, 그리고 이후 ‘노래하는 탬버린’, ‘요즘 여자 요즘 남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 ‘춤추는 탬버린’ 등의 곡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현숙은 ‘효녀 가수’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합니다. 어머니를 40년 넘게 간병하면서도 꿋꿋이 무대에 오르며 가수 활동과 가족 돌봄을 병행하고 있고, 전국 각지에 사랑의 집짓기 기부를 꾸준히 실천해온 점도 그녀의 따뜻한 인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활동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불후의 명곡’ 등 방송 출연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효 콘서트 및 지역 행사 무대에도 꾸준히 서..

가수 서지오가 4월 14일 가요무대에 출연합니다. 1993년 1집 앨범 '홀로서기'로 록 장르의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00년 트로트로 전향하여 '돌리도', '아카시아', '하니하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행사의 여왕'으로 불릴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23년에는 데뷔 30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 앨범 'I'M 서지오'를 발매하였고, 같은 해 뮤지컬 '메노포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도 병행하였습니다. 또한, 트로트 여가수들로 구성된 풋살팀 'FC 트롯퀸즈'의 단장으로 활동하며 스포츠와 음악을 접목한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대 중반에 결혼하여 아들을 두었으나, 경제적인 이유로 3년 만에 이혼하였습니다. 이후 싱글맘으로서 아들을 양육하며 가수 활동..

가수 김추리가 가요무대에 출연합니다. 김추리는 연극 '품바'의 창시자인 고(故) 김시라와 연극배우 박정재의 딸로, 어린 시절부터 공연 예술 환경에서 자라며 자연스럽게 무대에 대한 꿈을 키웠습니다. 2008년 MBC 드라마 '춘자네 경사났네'의 OST '소녀'를 통해 가수로 데뷔하였고, 이후 뮤지컬 '루나틱'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입지를 다졌습니다. 2018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에 '품바 여신'으로 출연하여 대중의 주목을 받았으며,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에도 참가해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에 가수 김추리 나이 아버지 프로필 결혼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추리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수 김추리 프로필..

배우 장현성이 4인용식탁에 출연합니다. 장현성은 1970년 부산 출생으로,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한 뒤 1990년대 초반 연극 무대에서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 이후 국립극단에서 꾸준히 활동하며 연극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후 자연스럽게 스크린과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1997년 영화 '꽃을 든 남자에 출연, 이후 '올드보이',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남극일기', '추격자', '도가니', '변호인', '터널' 등 다수의 화제작에서 주연 못지않은 조연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시그널’, ‘피노키오’, ‘라이프’, ‘비밀의 숲’, ‘해를 품은 달’, ‘VIP’, ‘나의 해방일지’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활약을 이어가며 신뢰감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

배우 최원영이 4월 14일 채널A 절친토큐멘토리 4인용식탁에 출연합니다. 최원영은 2002년 영화 ‘취화선’을 통해 정식 데뷔, 처음에는 주로 단역이나 조연을 맡으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갔고, 2000년대 중반부터 본격적으로 드라마와 영화에 얼굴을 비추기 시작했습니다. 최원영은 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SBS ‘흉부외과’, tvN ‘SKY 캐슬’’, ‘한 사람만’’, JTBC ‘기상청 사람들’’, KBS2 ‘진검승부’’, tvN ‘일타스캔들’ 등 다수의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최근에는 2024년 방영된 tvN 드라마 ‘하이드’에서 이보영, 이상윤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고, 영화에서도 ‘내가 살인범이다’, ‘걸..

배우 배해선이 4월 13일 채널A 절친토큐멘토리 4인용식탁에 출연합니다. 배해선은 주로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시작해 이후 드라마와 영화까지 활약 범위를 넓힌 실력파 연기자로, 1995년 뮤지컬 ‘명성황후’로 데뷔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배해선은 뮤지컬계에서 꾸준히 경력을 쌓으며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았고, 무대에서 다져온 풍부한 표현력 덕분에 안방극장에서도 점차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tvN ‘비밀의 숲’, SBS ‘하이에나’, KBS ‘경찰수업’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개성 강한 조연 역할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안정..